2010년 12월 28일 화요일

웹 서비스 모음(2010년 총정리)

2010년 동안 소개한 웹 서비스 카테고리 중에서 여러분의 관심을 받았던 웹 서비스들을 다음과 같이 총정리 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웹 서비스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SaaS(Software As A Service)로 분류되는 서비스 형태이며, 클라우드 컴퓨팅이 보편화됨에 따라 점점 그 서비스 형태가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PDF 파일 합치기 및 나누기 (ILovePDF 웹 서비스)

ILovePDF 웹 사이트는 여러분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았던 서비스로서, 업로드 한 PDF 파일들을 1개로 합치거나, 큰 PDF 파일을 몇 개의 PDF 파일로 분리하는 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페이지를 PDF로 변환하는 4가지 웹 서비스

여기에서는 웹페이지나 HTML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웹 서비스를 제공하는 4가지 사이트를 소개하였습니다.

 


authorSTREAM –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쇼를 비디오 동영상으로 변환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쇼를 비디오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들은 다수 있으나, 대부분 돈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상용 소프트웨어들입니다. 여기서 소개한 authorSTREAM 웹 서비스는 무료이며,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쇼를 비디오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변환된 동영상은 유투브(YouTube)로 바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Flixtime – 무료 슬라이드 쇼 서비스 제공

Flixtime (flixtime.com)은 업로드 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슬라이드 쇼 영상으로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진 편집 서비스 제공 – Picnik

Picnik은 구글(Google)이 인수한 회사 중 하나인데, 사진을 업로드 하면 이를 편집 후 저장하거나, 페이스북 같은 SNS 사이트에 공유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icasa에서 Facebook로의 사진 전송 방법

최근 Facebook의 인기에 힘 입어 기존 웹 앨범 서비스와 Facebook을 연동하는 서비스 및 도구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PICASA UPLOADER라는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Picasa의 사진을 페이스북으로 바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Photovisi – 온라인 콜라쥬 사진 웹 서비스

Photovisi웹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콜라쥬 사진을 만들고, 이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트 등으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여러분의 사진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Cooo~oool한 5개 사이트

여러분의 사진을 업로드 하여 여러 가지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어 보십시오.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웹 서비스 – ClipNabber

ClipNabber 사이트에서 유투브(Youtube) 동영상의 URL을 입력하면, MP4, 3GPP, FLV 포맷 중 한 가지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DiffChecker: 파일(File) 비교 온라인 웹 서비스

2개의 파일을 비교하여 다른 부분을 찾아주는 온라인 파일 비교 서비스 DiffChecker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툴을 다운로드 하거나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The Guide DB: 모든 종류의 문서 검색 웹 서비스

The Guide DB는 웹 서비스는 47.700.000 가이드 문서를 포함하는 검색 데이터베이스입니다.

 


ge.tt (대용량 파일을 실시간으로 공유)

ge.tt 사이트는 온라인 상에서 대용량 파일들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용량 파일 공유가 가능한 무료 웹사이트 소개: fileai.com

fileai.com 사이트는 사용자 계정 등록 절차 없이, 대용량 파일을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는 무료 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