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30일 수요일

새로워진 Live Sync 베타 (Sync + Mesh)

윈도우 라이브 필수 패키지 wave 4 베타에는 Windows Live Sync 베타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Live Sync와 Live Mesh가 새로워진 Live Sync 애플리케이션으로 합쳐졌습니다. 지금 Live Mesh 베타 사이트 (http://mesh.live.com )에 접속하면 다음 그림과 같은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mesh_1

기존의 Live Sync는 단순히 PC간 폴더를 동기화(Sync)하는 기능만 제공하였으나, Live Mesh 기능이 합쳐짐에 따라 온라인 클라우드 저장소에도 폴더를 동기화 시키는데, 윈도우 라이브의 스카이드라이브(SkyDrive)가 온라인 클라우드 저장소 역할을 합니다. 또한 Live Mesh에서 제공하던 동기화된 PC간에 원격(Remote) 접속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존 Live Sync나 Live Mesh가 지원하지 않은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는 PC간 폴더 동기화 뿐만 아니라, 설치된 프로그램들의 설정들도 동기화 시켜줍니다.

마지막으로 경우 동기화 대상이 PC에만 한정되지 않고, Mac 컴퓨터, 모바일 장치도 동기화 대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Sync 베타 애플리키이션에 대한 사용 방법 및 도움말은 Windows Live 장치 및 Sync 베타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관련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