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30일 금요일
2010년 7월 29일 목요일
RemoteFX @ Windows Server 2008 R2/Windows 7 SP1
Windows 7/Windows Server 2008 R2 발표되면서, VDI(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와 클라이언트/서버 기반의 RDP 기술이 소개되었습니다.
- Server 2008 R2의 Remote Desktop Virtualization
- 가상화된 윈도우와 그래픽 가상화
- 새로운 프리젠테이션 강화: Windows Server 2008 R2와 Windows 7의 결합
특히 새로운 프리젠테이션 강화 기능으로 인하여, 원격 클라이언트 PC에서 가상 머신의 Windows 7에 접속할 경우, Aero 화면, HD급 동영상 재생 및 DirectX를 사용하는 게임 등을 원할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 때 그래픽의 처리를 서버와 클라이언트에서 나눠서 처리하였습니다. 이 기술은 클라이언트의 GPU를 활용하므로, 클라이언트는 Windows 7 Aero 필수 사항에 적합한 그래픽 카드, 그리고 Windows 7의 사용이 필수 사항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기업 내에 사용하는 모든 클라이언트 PC를 Windows 7이 탑재된 Aero가 지원되는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제품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기업의 경우에, Windows 7을 사용하지 않는 클라이언트(Ultra Thin Client라고들 많이 부르는), 또는 그래픽 카드가 구형인 경우에 많습니다. VDI를 사용하면서 동일한 그래픽 경험을 사용하고 싶은데, 클라이언트 PC의 GPU가 조건에 맞지 않거나, OS가 Windows XP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얼마 전 Windows Server 2008 R2 및 Windows 7 SP1(서비스팩1) 베타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2년전 Microsoft는 Calista라는 회사의 인수를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Calista에서는 서버 기반의 GPU를 클라이언트가 활용할 수 있는 기술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 Calista의 기술이 서비스팩1에 탑재되었는데, 이 기술의 이름을 RemoteFX라고 부릅니다. RemoteFX를 사용할 경우, 모든 그래픽의 처리가 서버단에서 끝나므로, 클라이언트에는 이를 접속하기 위한 클라이언트 모듈(원격 데스크톱 연결 7.1)만 있으면 됩니다. 현재 Windows Server 2008 R2 SP1 Beta에서 Windows XP SP3, Windows Vista SP2용 원격 데스크톱 연결 7.1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moteFX를 사용하는 가상 머신을 이용하게 되면, 가상 머신에는 vGPU라는 가상 그래픽 장치가 생성됩니다. vGPU를 지원하는 OS는 Windows 7 SP1 Ultimate, Enterprise에서 가능합니다. 결국 RemoteFX를 사용할 수 있는 가상 머신 OS는 Windows 7 SP1 Ultimate, Enterprise.. 접속 가능한 클라이언트(RDC 7.1)는 Windows XP SP3, Windows Vista SP2, Windows 7이 되는 것입니다.
RemoteFX는 서버쪽 GPU를 사용하게 되므로 서버에 대한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클라이언트는 RDC 7.1만 설치되어져 있으면 됩니다. 서버쪽 요구 사항 중, 첫번째가 SLAT 기술(Intel의 경우에는 Nehalem(Core I 시리즈), AMD의 경우에는 쿼드 코어급 Opteron), 그리고 DX 9.0C, DX 10.0을 지원하는 512MB 이상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SLAT의 경우, Nehalem 이전 XEON CPU는 SLAT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AMD의 경우에는 쿼드 코어 Opteron부터 지원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CPU 제조사 참조를 권장합니다. Intel의 경우 이를 EPT(Extended Page Tables), AMD는 NPT(Nested Page Tables)이라고 부릅니다. 권장 GPU 목록 사이트에는 고가의 ATI FirePro, Nvidia의 Quadro 등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설명을 도식화 하면 다음 2개의 그림을 통해 비교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RemoteFX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어떠한 클라이언트에서도 높은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RemoteFX @ Windows Server 2008 R2/Windows 7 SP1
2010년 7월 28일 수요일
Microsoft Office 2010: 64비트 관련 정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은 32비트 및 64비트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최초의 오피스 제품입니다.
그 동안 64비트 윈도우에서 좀 더 빠른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한 64비트 버전의 출시를 기대해 왔습니다. 하지만 막상 64비트 버전이 함께 출시된 상황에서, 당분간 마이크로소프트는 64비트 버전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가장 큰 이유는 마이크로소프트 및 기타 소프트웨어 업체에서 개발한 각종 “추가 기능”이 32비트 버전만 개발되어 있어서 64비트 오피스에서는 정상 작동하지 않는 호환성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64비트 윈도우가 널리 퍼지기 시작한 윈도우 Vista부터 유사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64비트 윈도우7 및 Vista는 Internet Explorer 64비트 버전을 함께 포함하고 있어나, 64비트 윈도우의 기본 Internet Explorer는 32비트 버전입니다. Active X를 포함한 각종 애드 온(Add-On) 프로그램들이 32비트만 지원하는 관계로 64비트 Internet Explorer에서는 애드 온 추가 기능들이 전혀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국 유사한 이유로 인하여 Office 2010도 64비트 버전이 나왔지만, 주변 환경으로 인하여 사용을 권장하기는 어려운 상황으로 이해됩니다.
오피스 2010 설치 패키지의 루트(Root) 폴더에 포함되어 자동으로 실행되는 Setup.exe 설치 프로그램은, 64비트 윈도우에서도 32비트 버전의 Office 2010을 설치합니다. 만약 64비트 윈도우에 64비트 Office 2010을 설치하고자 한다면, x64 폴더에 아래에 있는 Setup.exe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실행하고 64비트 아키텍처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설치 시작 전, 추가 기능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32비트 버전을 설치할 것을 권장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추가 기능” 사용 계획이 없이 오피스 프로그램만 구동해도 된다면, 64비트 오피스의 사용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추가 기능”은 64비트 버전들이 계속 개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FC.exe(System File Checker)를 WinRE로 부팅하여 실행하는 방법
The System File Checker (sfc.exe) is an useful tool that lets you scan the integrity of Windows system files, and repair corrupt or missing system files. Numerous cases have been resolved thus far by running Sfc.exe with the "scannow" parameter. However, there are situations where in a corrupt or missing system file prevents Windows from booting normally, and running Sfc.exe from Windows isn’t possible. In such cases, Sfc.exe can be run offline using two additional parameters, via the Windows Recovery Environment (Windows RE) in Windows 7 and Windows Vista.
Booting into Windows RE
1.Configure the boot order in the BIOS such that the first boot device is your CD/DVD drive.
2.Insert the Windows 7/Vista Setup DVD and restart the computer.
Alternately, you may use the Windows 7/Vista System Repair Disc if you have one.
3.When prompted, press a key to boot from the DVD. In the "Install Windows" screen, click Repair your computer
4.Select your Windows installation, and click Next
Editor’s Note: Make a note of the drive-letter of your Windows 7 installation, as seen from Windows RE. This is the drive-letter you want to reference when running Sfc.exe offline.
5.Click Command Prompt
6.To scan the integrity (and repair) a specific file, use this command:
sfc /scanfile=d:\windows\system32\zipfldr.dll /offbootdir=d:\ /offwindir=d:\windows
The above command scans the file zipfldr.dll and replaces it if required.
7.To scan the integrity of all system files and repair them, run this command:
sfc /scannow /offbootdir=d:\ /offwindir=d:\windows
출처: How to Run the System File Checker (Sfc.exe) Offline in Windows 7 and Vista
2010년 7월 27일 화요일
How to Resize a Microsoft Virtual Hard Drive (VHD) File
가상 하드디스크(VHD) 파일 크기 조정 툴에 대한 소개 블로그 포스트입니다.
How to Resize a Microsoft Virtual Hard Drive (VHD) File
관련 링크
- Download VHD Resizer from VM Toolkit (requires registration)
- Microsoft documentation on Diskpart
WizMouse: 비활성화 창에서도 마우스 휠 작동 가능
최상위 위치의 창이 아닌 경우, 왼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최상위 위치로 활성화 시키기 전까지는 마우스 휠 버튼 동작에 의한 스크롤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WizMouse는 최상위 위치로 활성화가 안된 상태에서도 마우스 포인터만 윈도우 창 영역 안에 있으면 휠 버튼이 작동하도록 해 주는 툴입니다.
Cache My Work: 작업중이던 프로그램들을 시스템 재시작 후 그대로 실행
Cache My Work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나 문서 창을 열어 놓은 상태에서 불가피하게 시스템을 재시작해야 하는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툴입니다. 시스템 재시작 시점의 프로그램 실행 목록을 기억해 두었다가, 다음 번 시스템 재시작 때 기억된 목록의 프로그램들을 자동으로 실행시켜 줍니다.
여러분의 사진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Cooo~oool한 5개 사이트
Photo Funia는 이전에 한 번 소개했던 적이 있으나,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5개의 사이트를 한꺼번에 소개 드립니다. 여러분의 사진을 업로드 해 보십시오. 여러가지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Dynamic Einstein picture: 입력한 텍스트가 아인쉬타인이 설명하는 칠판에 표시됩니다. (영어만 지원)
2) Photo Funia : 여기를 클릭하여 이전 블로그 글을 참조하세요.
3) Photo 505 : Photo Funia와 유사한 기능 제공
4) Personalized Money : US 달러, UK 파운드 등에 내 사진을 넣어보세요.
5) Fake Magazine Cover : 외국의 유명 매거진에 내 사진을 넣어 보세요 .
2010년 7월 26일 월요일
[스크랩] “현실과 다른 페이스북” 사용자의 5단계 고민
페이스북은 큰 문제를 안고 있다. 이는 곧 개봉할 영화 "소셜 네트워크(The Social Network)"에서 나타나는 프라이버시, 보안, 애플리케이션 스팸 또는 끔찍한 PR이 아니다. 이러한 문제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잠깐의 짜증이지만 실질적인 위협은 아니다. 실질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다. "페이스북의 소셜 네트워크는 사람들이 속해 있는 현실의 소셜 네트워크 또는 소셜 그룹을 반영할 수 없다는 것."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흥미로운 효과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이 페이스북을 사용할수록 페이스북의 쓰임새는 점점 줄어든다는 것이다.
페이스북에 대한 우리의 느낌은 고정적이지 않다. 결국 대부분이 무엇인가를 중단하고 찾도록 혹은 사용을 최소화하도록 하는 방법으로 발전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가 하나의 소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는 잘못된 가정 하에 구성되었다. 하지만그 누구도 단 하나의 소셜 그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9살 꼬마는 최소한 두 명의 부모와 친구들이 있다. 10대 청소년에게는 “믿을만한 친구”를 포함해 최소한 세 명이 있다. 중년의 어른에게는 그 수가 더 많다. 초/중/고 동창생, 대학 동창생(각 기업은 개별적인 피어 그룹), 비핵가족, 핵가족, 현재 동료, 지인 등이다. 한 사용자는 자신의 모든 소셜 그룹에 속한 것이 사실이지만 모든 그룹에 속한 세상에서 유일한 사람이다. 모든 그룹의 각 회원이 이 사용자의 다른 그룹에 속하는 것은 아니다. 이에 따라, 종종 페이스북 때문에 소셜 그룹 사이에서 충돌이 나기도 한다.
다음은 실생활과 연관된 예 세 가지다. (이름은 사생활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했다)
- 마리아의 아들은 일상을 업데이트해서 올렸다. "부모님과 해변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마리아의 보스는 이에 답을 남겼다. "당신, 병가를 내지 않았나?"
- 빌은 대학에서 30개의 그림을 올리고 사진에 친구 이름으로 태그를 붙였다. 이러한 친구 중 한 명이 스티브이다. 스티브의 “사진” 페이지에 있는 사진 중 술 취한 모습으로 토한 사진이 있었다. 어머니와 아버지 및 할아버지는 모두 대학 때 스티브에게 재정적으로 도움을 준 사실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 고등학생인 자넷은 그녀의 기분에 대해 일반적인 코멘트를 올렸다. “오늘의 기분은 이러 저러 하다”. 그리고 난 후 자넷의 부모님과 동일한 연배이자 가까운 가족인 마가렛은 “무슨 일 있어? 자넷?”이라고 코멘트를 했다. 그 후 자넷의 고등학교 동창들은 가볍고 유머스럽게 원인이나 해결책을 제안하는 외설적이거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코멘트를 달았다. 마가렛의 코멘트로 인해 그 다음의 모든 코멘트는 마가렛의 페이스북 뉴스 피드로 넘어 갔다.
이러한 경우는 소셜 그룹의 충돌을 나타낸다. 소셜 그룹의 회원은 다른 사람의 대화에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접근했다. 소셜 그룹의 가장 흔한 충돌 중 하나는 청소년의 부모님이 페이스북에 서명할 때 발생한다. 재앙으로 이어지는 블로그가 있다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로이월드(Roiworld)라 불리는 게임 사이트는 600명의 십 대를 조사해 십 대의 20%가 페이스북을 그만 두었거나 잘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발견했다. 페이스북을 그만 둔 사람 중 43%는 "너무 많은 어른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러한 십대의 부모는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고 십대들은 자신들의 프라이버시를 걱정한다.
십대는 이러한 상황을 "선도하는 지표"이다. 나머지는 이를 따른다. 페이스북 사용자는 페이스북에 대한 그들의 느낌을 통해 예상할 수 있는 발전 패턴을 따라가는 것처럼 보이고, 십대는 더 이상으로 나간다.
다음은 페이스북을 시작할 때부터 그만두기를 결정하기까지 생기는 고민 5단계이다.
1. 혼란
무엇을 위해서, 어떻게 페이스북을 사용하는가? 왜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려고 하는가? 누가 올린 글을 보는가?
2. 발견
페이스북에서 고등학교 동창을 만날 수 있다. 누군가 내 뉴스 피드를 읽는다는 것은 사람들과 잘 소통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이는 사실 매우 웃긴 이야기이다. 나는 매일 페이스북을 확인하려고 한다. 페이스북이 매우 좋다.
3. 유용성
페이스북을 통해 나는 향후 직업을 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동창들과 연결될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나의 소중한 아이를 위한 육아법도 배울 수 있다. 이메일, 전화 또는 다른 수단보다 페이스북에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더 쉽다. 페이스북이 필요하다.
4. 곤란
우와! 나는 나의 동료가 누군가 태그를 붙인 나의 사진을 보는 것을 원치 않았다. 페이스북에 너무 사적인 개인 정보가 올라와 있다. 아이고! 나는 누군가를 불쾌하게 만들 생각이 없었다. 누군가가 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잊고 있었다.
5. 중단
문제 발생을 막기 위해 나는 내가 말한 모든 것이 공적이며 내가 생각했던 것처럼 사적이 아니라고 가정해야 할 것이다. 나는 페이스북에 올리는 글을 최소화하고 그와 함께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할 것이다.
페이스북의 인기는 인간은 사회적 존재라는 사실을 기반으로 한다. 알고 있는 사람과 연결을 지속하는 것은 본래 자연스러운 것이다. 그러나, 충돌하기 원하지 않는 개별적인 소셜 그룹을 지속하는 것 또한 자연스러운 것이다. 동시에, 페이스북은 서로 소통하기 위한 우리의 필요를 충족시켜서 인기를 끌어왔고, 페이스북이나 다른 경쟁 사이트는 우리가 나아가려는 단계 5에 대한 무엇인가를 해서 인기를 얻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가
미래의 소셜 네트워크는 실제의 소셜 그룹을 모방할 것이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한 소셜 그룹이 다른 사람의 대화에 접근할 수 있는 두려움 없이 그룹 내에서 사적이고 폐쇄적으로 안전하게 사람들과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단순한 접근법 중 하나는 당신이 새로운 친구를 하나 이상의 소셜 그룹으로 두도록 하기 위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한 것일 수 있다. 기본 라벨은 “직계 가족”, “대가족”, “전(前) 동료”, “학급친구”, “가장 친한 친구” 등이다. 그림이나 일상 생활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올리기 위해서는 체크박스를 클릭해서 누가 그러한 자료를 볼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원하는 그룹을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포스트는 칼라 코딩을 해서 어떠한 소셜 그룹의 포스트인지 판단할 수 있다. 코멘트는 코멘트가 나온 소셜 그룹 내에서 있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모든 프로필과 인적 정보 또한 체크박스에 표시되어야 한다.
내가 상상하는 시나리오가 최고의 시나리오인지 또는 그러한 시나리오가 수행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문제는 당신의 삶에서 모든 소셜 그룹을 분리하기 위한 시스템을 누군가 반드시 생성해야 하거나 생성할 것이라는 것이다. 누가 하던 간에 이는 단계 5의 끝에서 다른 사람들을 몰아낼 페이스북 사용자를 설득할 것이다. 이러한 시스템은 위치 서비스의 자동화 및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더욱 시급하다. 사람들은 하나 이상의 소셜 그룹과 자신의 현재 위치를 자동으로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는 그러한 정보를 공유하기 원치 않는다. 사람들이 자신의 소셜 그룹의 일부를 막을 수 없다면 소중한 서비스를 제외하고 모두 막게 될 것이다.
5단계 중 하나의 흥미로운 측면은 그러던 중에 당신은 실질적인 소셜 네트워킹을 사랑하고 필요로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결국 당신은 여전히 페이스북은 하고 있지만 더 이상 흥미롭지는 않다. 5억의 페이스북 사용자는 이런 질문을 한다. 누가 이러한 소셜 네트워크를 생성할 것인가? 소문난 "Google Me" 서비스를 사용한 구글일까? 마이크로소프트일까? 또는 페이스북 그 자체일까?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아무도 모른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바는 페이스북의 현재 구조는 지속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결국, 소셜 그룹은 충돌하고 만다. 소셜 그룹이 충돌하면 이는 페이스북의 죽음을 알리는 신호일 것이다.
키보드 및 마우스 버튼 글릭 횟수 및 마우스가 움직인 거리를 모니터링
하루 동안 키보드 및 마우스를 몇 번이나 클릭하고, 마우스를 움직이는 거리가 얼마나 될까요?
다소 어뚱하겠지만 재미있는 툴이 있어서 소개합다.
WinOMeter라는 툴은 다소 오래 전(Copyright에 2004라고 명시되어 있음)에 개발되었지만, 윈도우7에서도 잘 동작합니다.
Features
1. This small utility measures your computer activity.
2. It counts the keyboard / mouse presses and computes trajectory that you have arrived by your mouse.
3. You can easily set it up to be automatically loaded on startup if you would like to have captured all your activity.
4. Every day is saved into history, so you can make statistics of your activity (averaging..).
5. You can also export your whole history to a CSV file (comma separated values) which may be used later in e.g MS Excel. You can do it using the right click menu or directly from the command line (e.g. winometer.exe /exporthistory history.csv)
윈도우 관리자 Password 잊어 버린 경우
만약 윈도우 NT 계열 OS(Windows 7, Vista, XP, 2000)에서 관리자(Administrator) 또는 로그온 사용자 패스워드(Password)를 잊어 버린 경우, 설정했던 패스워드를 리셋(Reset)시키는 툴을 소개합니다.
Offline NT Password & Registry Editor 이름의 툴로서, 윈도우로 부팅할 수 없는 상태에서 오프라인(Offline)으로 패스워드 및 레지스터리(Registry) 정보를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무료(Freeware) 사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오프라인이라 함은 윈도우로 부팅을 할 수 없는 상태이므로 부팅이 가능한 CD나 USB로 부팅해서 툴을 실행한다는 의미입니다.
NT 계열 OS는 사용자 정보를 \windows\system32\config 폴더의 SAM이라는 파일에 저장합니다. 이 파일은 레지스터리 데이터베이스의 한 부분이며 알려지지 않은 형식의 바이너리(Binary)로 되어 있어 접근 및 조작이 쉽게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툴을 다운로드 하려면 “Offline NT Password & Registry Editor”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
-
►
2014
(3)
- ► 12/21 - 12/28 (1)
- ► 12/14 - 12/21 (2)
-
►
2011
(33)
- ► 05/29 - 06/05 (1)
- ► 05/15 - 05/22 (2)
- ► 04/24 - 05/01 (1)
- ► 04/03 - 04/10 (3)
- ► 03/13 - 03/20 (4)
- ► 03/06 - 03/13 (2)
- ► 02/27 - 03/06 (2)
- ► 02/20 - 02/27 (1)
- ► 02/13 - 02/20 (3)
- ► 02/06 - 02/13 (3)
- ► 01/23 - 01/30 (4)
- ► 01/09 - 01/16 (1)
- ► 01/02 - 01/09 (6)
-
▼
2010
(315)
- ► 12/26 - 01/02 (6)
- ► 12/19 - 12/26 (7)
- ► 12/12 - 12/19 (8)
- ► 12/05 - 12/12 (5)
- ► 11/28 - 12/05 (8)
- ► 11/21 - 11/28 (9)
- ► 11/14 - 11/21 (4)
- ► 11/07 - 11/14 (8)
- ► 10/31 - 11/07 (5)
- ► 10/24 - 10/31 (11)
- ► 10/17 - 10/24 (7)
- ► 10/10 - 10/17 (5)
- ► 10/03 - 10/10 (6)
- ► 09/26 - 10/03 (6)
- ► 09/19 - 09/26 (1)
- ► 09/12 - 09/19 (11)
- ► 09/05 - 09/12 (15)
- ► 08/29 - 09/05 (7)
- ► 08/22 - 08/29 (9)
- ► 08/15 - 08/22 (22)
- ► 08/08 - 08/15 (11)
- ► 08/01 - 08/08 (3)
-
▼
07/25 - 08/01
(12)
- NASA SpaceScapes 테마팩
- RemoteFX @ Windows Server 2008 R2/Windows 7 SP1
- India 바탕화면 테마팩
- Microsoft Office 2010: 64비트 관련 정보
- SFC.exe(System File Checker)를 WinRE로 부팅하여 실행하는 방법
- How to Resize a Microsoft Virtual Hard Drive (VHD)...
- WizMouse: 비활성화 창에서도 마우스 휠 작동 가능
- Cache My Work: 작업중이던 프로그램들을 시스템 재시작 후 그대로 실행
- 여러분의 사진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Cooo~oool한 5개 사이트
- [스크랩] “현실과 다른 페이스북” 사용자의 5단계 고민
- 키보드 및 마우스 버튼 글릭 횟수 및 마우스가 움직인 거리를 모니터링
- 윈도우 관리자 Password 잊어 버린 경우
- ► 07/18 - 07/25 (9)
- ► 07/11 - 07/18 (12)
- ► 07/04 - 07/11 (10)
- ► 06/27 - 07/04 (9)
- ► 06/20 - 06/27 (10)
- ► 06/13 - 06/20 (10)
- ► 06/06 - 06/13 (10)
- ► 05/30 - 06/06 (10)
- ► 05/23 - 05/30 (12)
- ► 05/16 - 05/23 (16)
- ► 05/09 - 05/16 (9)
- ► 05/02 - 05/09 (10)
- ► 01/31 - 02/07 (1)
- ► 01/03 - 01/10 (1)
-
►
2009
(6)
- ► 10/11 - 10/18 (1)
- ► 04/19 - 04/26 (2)
- ► 04/12 - 04/19 (1)
- ► 04/05 - 04/12 (2)